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슈

아이유 골든디스크 음원부문 대상

by 지지맘💜 2021. 1. 10.
반응형

 

 

올해로 35회를 맞은 골든디스크어워즈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첫 무관중 시상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9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3시간동안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아이유·임영웅·방탄소년단·노을·ITZY·뉴이스트·더보이즈·마마무·몬스타엑스·오마이걸·이달의 소녀 등 2020년을 달궜던 K팝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골든디스크 첫날인 9일은 디지털 음원부분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되었으며 1월 10일은 음반부문에 대한 시상식이 열립니다.

 

 

 

여성 솔로가수가 2차례 대상을 거머쥔 것은 아이유가 처음이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유는 "본상에 이어 대상까지, 3년 만에 나왔는데 이렇게 큰상 받게 되어 영광이며 '블루밍'을 1년 넘게 사랑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작곡가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며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이 있어야 할 자리에 음악이 흐를 수 있도록 한 해 동안 멋진 음악 만들어주신 아티스트 분들, 힘든 시기 겪는 공연예술계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감사의 인사 말을 전하였습니다.

 

"곧 새 앨범이 나온다"며 " 1곡 정도는 1월 중 나올 수 있을 것 같다며 '깜짝 계획'도 공개하면서 삶에 활기가 될 수 있는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가수 아이유는 9일 자신의 SNS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란 글과 함께 골든디스크어워즈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이유의 다른 공식 SNS에도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 아이유의 대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유애나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요"라는 글도 올라오며 팬에 대한 감사의 보답 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대상 수상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아이유의 인상 깊은 모습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