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슈

(이슈) 갬성캠핑 이민정 패딩 프로필 및 이병헌과 결혼 알아보기!

by 지지맘💜 2020. 11. 22.
반응형

(이슈) 갬성캠핑 이민정 패딩 프로필 및 이병헌과 결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제이케이입니다~

 

갬성캠핑에 이민정씨가 출연하였네요~

 

 

출연한 이민정씨의 이런저런 소식들을 알아보았어요~

 

 

 

 

이민정 프로필

출생 : 1982년 2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 : 167cm , 49kg

가족 : 아버지 , 어머니 , 오빠

배우자 : 이병헌(2013년 결혼)

자녀 : 이준후(2015년 3월)

소속사 : 엠에스팀 엔터메이먼트

 

 

 

 

 

★ 이병헌 프로필

출생 : 1970년 8월

주소 : 경기도 성남

신체 : 177cm , 72kg

가족 : 아버지 , 어머니 , 여동생(이지안)

배우자 : 이민정(2013년 결혼)

자녀 : 이준후(2015년 3월)

소속사 : BH 엔터메이먼트

 

 

 

 

 

 

이민정 패

갬성캠핑에 출연한
이민정 패딩이 실시간에 올랐네요.

 

이민정이 입고 나온 패딩은

" 에르노 하운즈투스 " 패딩 코트입니다.

 

 

 

방송에서 입고 나온 브라운 컬러의
하운즈투스 체크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나타내주고 있네요~

 

 

 

 

흰바탕에 검정 , 갈색 , 적색의 갈지 무늬

배색이 많고 체크의 형태가 사냥개의
이빨처럼 보여 유래된 명칭입니다.

 

 

 

 

 

JTBC 갬성캠핑 이민정 출연 

11.20 방송된 갬성캠핑은
한국의 그랜드캐니언 경기도 포천으로
떠나 방송을 시작하였고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이민정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이민정 & 이병헌 첫만남 그리고 헤어짐

해당 방송에서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에 얽힌 비화를 밝혔습니다.

 

이민정과 이병헌과의 첫 만남부터 언급을
하였으며 방송 일을 시작했을 무렵 25살때
지인과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이병헌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병헌은 외국에서 활동하느라
바뻤고 이민정은 갓 데뷔해 열정 가득한
때였다고 합니다.

 

이후 서로의 만남이 있었으나 입장차이로

이별을 하게 되었다는데요.

 

그후 3년 뒤 다시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하게 돼었다는 사연으로 결혼
스토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이에 방송 출연 멤버들은 이병헌과의
재회를 궁금해 하였는데 이병헌이 당시
외국에서 촬영 할때 " 한국 가면 한번 보자 "고
하더라고 했고 한국에서 정말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때부터 다시 만나게

되었다는 사연입니다.

 

 

 

 

 

 

 

 

 

 

이민정 & 이병헌 재회 그리고 결혼

이민정은 연기 욕심에 결혼을 늦췄었는데요.

당시 이병헌은 본인과 결혼 하는 거면

시기는 상관없이 기다릴 수 있으니 결혼에 대한

결정을 내려 달라고 했다는 소식입니다.

 

 

 

 

 

 

그에 이민정씨는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을 다시  못 만날 것 같아서 일 욕심을
버리고 결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왜 이병헌과 결혼??

이병헌씨의 매력을 언급 하였는데요.

대화할때 이해가 빨리 되는 사람!

유머가 통하는 사람이였다고 소개 하였습니다.

 

이민정씨 본인이 말하는 유머에 웃는다는 것은

저 사람이 내가 살아 온 모습과 비슷했기에

웃는 것은 아닌가라며 본인이 생각하는 

배우 이병헌씨만의 매력을 말하였고 둘만의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