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용품 리뷰] 겨울 운동 볼링 용품 소개

by 지지맘💜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지파파입니다~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지쳐가고 있죠?

저 역시 평소에 하던 크로스핏
그리고 골프 그외 여러가지 활동들...

코로나로 인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무기력함과 상실감에 빠져 계시죠?

그래서 저는 올 겨울은 볼링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BALL "

우선 지인을 볼링공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받아 볼링공을 구입했습니다~~

보통은 하드 타입의 볼을 구입하는데요.
저는 우선 우레탄 볼을 구입했어요~

그리고 약 10일만에 택배로 볼이 도착했어요~
볼 색 어떠세요? ^^

나름 심사숙고 해서 선택한 볼 색상인데요.
괜히 빨간색상을 했나 후회네요. ^^;



" BALL 지공 "

인터넷으로 BALL을 구입 하다보니

지공은 별도로 해야 하거든요!

 

지인의 소개를 받아

경기도 시흥에 있는 나노볼링 이라는 곳에서

지공을 했습니다.

 

혹시 지공 하실 분들은 추천드려봅니다!

볼링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범위가

바로 지공 아닐까 생각되네요~

 

 

 

 

 

" 볼링화 "

맥스 라는 메이커의 볼링화입니다!

맥스 볼링화 T1이고요~

신발은 무조건 화려해야 한다는 소신으로

형광색으로 구입했습니다!!!

 

 

 

 

" 아대 "

다음은 볼링 아대 입니다.

다음은 볼링 아대 입니다.
로드필드 레브엑스 플러스 입니다.

참고로 저는 코브라 타입으로
아대를 구입했어요.

볼링 아대는
보통 코브라 , 몽구스 2 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검지 손가락까지의 범위의 아대가

코브라 타입의 아대입니다.

 

검지 손가락까지 지지해주시 않는 아대를

몽구스 타입이라고 합니다.



" BAG "

나중에 BALL을 추가 구입을 대비해서
저는 투볼 BAG으로 선택을 했어요~
구입가격은 약 8만원 정도입니다~

지금은 BALL 이 하나 입니다.

열심히 볼링 쳐서 동호회도 한번

들어가볼까 생각중인데요...

 

동호회 활동 하면서 챙피 떨지 않으려면

연습좀 많이 해야 할듯 해요 ㅠㅠ

 

 

" 볼링장 게임 영상 "

 

겨우 스트라이크 한번 쳤습니다!!
뭐든 쉬운게 없네요...

꾸준하게 볼링도 연습을 해봐야겠습니다.
코로나로 몸의 움직임이 전혀 없는

상황이라 먹고 자고 숨쉬고가 전부이네요!!!

 

 

 

 

" 볼링 용품 총 지출 비용 "

1. BALL : 14만원

2. BALL 지공 : 5만원

3. 볼링화 : 7만원

4. 아대 : 9만원

5. BAG(2 BALL 기준) : 8만원

6. 기타 : 약 5만원 이내(손가락용 밴드 , 퍼프볼등)

 

합계 48만원 !!!

 

약 50만원이면 볼링 용품 어느정도 준비 되니

이제부터는 집근처라던가 저만의 홈 구장을 찾아

여기 저기 돌아다니면서 볼링을 쳐 볼 일만 남았네요~~

 

^^

볼링은 마음 먹으면 혼자서도 할 수 있을듯 해서

수개월 볼링 용품부터 준비를 해보았네요~~~

 

열심히 도전해보고 또 재미있는 영상이나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혹시 볼링 관심 있으신분들은 

볼링 용품 가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