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방문 리뷰] 찰스리 헤어샵 평택 비전점 컷트

by 지지맘💜 2020. 10. 29.
반응형

 [방문 리뷰] 찰스리 헤어샵 평택 비전점에서 컷트~~


안녕하세요.

지지파파입니다~~

 

오늘은 아들 훈과 컷트를 다녀왔어요~~

바로 찰스리 평택 비전점입니다!!!

 

지금부터 찰스리 평택 비전점을 소개해 볼께요~~

 

 

1. 헤어 샵 위치

평택 소사벌 택지지구에 위치 하고 있으며
평택 효성백년가약 아파트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헤어샵입니다.

참고로 근처에 찰스리 소사벌점이 있는데요~
지지파파가 항상 이용하는 곳은 찰스리 평택
비전점입니다~

 

착각 하시면 안됩니다!!!!!!

 

 

 

 

 

 

 

 

 

 

2. 헤어 샵 외부

아래 사진과 같이 건물 2층 코너 부분에 위치
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위치의 장점이 있네요~~

 

 

 

 

 

 

 

 

3. 헤어 샵 내부

찰스리 헤어샵의 내부 사진입니다.

 

 

 

 

 

각 헤어 디자이너 쌤의 자리가 위치 되어 있으며
펌을 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사진과 같이

사이드 부분으로 앉아 있을 수 있는 구조이며 상단
사진과 같이 내부 코너 부분은 통유리의 구조로 되어
있어
펌등을 하면서 기다리시는 분들은 2층 창에서
외부 수변로를 감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지루함을
달랠 수
있을 듯 합니다~

 

샵 내부 2층에서 외부로 바라보았을때 내려다보이는

수변로의 모습도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4. 컷트 진행!!

이날 지지파파는 찰스리 헤어샵에서 컷트를
진행하였어요~~

 

지지파파의 담당 디자이너 쌤 찰스리
평택 비전점 유진 부원장님이신데요~~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계시는 쌤입니다~~~


컷트 후 제가 느끼는 만족감은 항상 최고죠!!!

이자리를 계기로 유진 쌤 감사해요~~ ㅋㅋ

 

역시 이날도 유진 부원장님께 컷트 진행을
하였습니다.

 

컷트 시 부드러운 목소리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네요~~~

 

왜 남자들은 컷트하러 가면 말도 잘 못하고
표현도 잘 못하고 그런 느낌 아시죠? ㅋㅋㅋ

 

특히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아들 훈이 입니다!!

 

훈이가 항상 컷트를 할때마다 만족감을 느끼고
흐뭇해 하고는 한답니다~


이날도 훈이를 위해 열심히 컷트를 해주고 계시는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 보았죠~~ ㅋㅋㅋ

 

 

 

 

 

 

 

 

역쉬~~ 이날도 아들 훈이는 유진 쌤에게 본인이
추구하는 헤어스타일을 열심히 설명 드리고

유진 쌤 또한 비록 9살의 나이이지만 훈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고 계시네요~~

 

정말이지 고객의 니즈를 잘 맞추어 주시는
유진 부원장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지지파파와 아들 훈이은 이날도 기분좋게 컷트에
대한 만족감이 최고 였다는~~~

 

 

 

 

 

 

5. 컷트의 만족감!!

컷트 사진을 카메라로 담아보았습니다.

이쁘죠????

 

못생긴 얼굴이자 모자이크 처리를 하여 약간의
위화감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봐도 무슨 범죄자 몽타주 한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ㅋㅋ)

 

 

 

 머리 예쁘게 잘 컷트 되었죠?

 

 

지금까지 찰스리 헤어샵 평택 비전점에서
제이케이의 패밀리 컷트 진행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방문 하셔서
유진 부원장님께 컷트 진행 해보심을
추천 드려요~~

 

 

6. 기타 만족감!!

참고로 찰스리 평택 비전점 원장님 가끔씩 뵙는데
패션 스타일이 남다르신 멋쟁이 분이시더라고요~

고객을 위해 항상 웃어야지~~~ 하는 멘트도 항상
기억에 남습니다~~~

 

원장님 사진이 있었으면 올려 드리고 싶은데
아쉽게도 사진이 없어서.... ㅠㅠ

컷트 이후 산책로에서 커피 한잔 하는 여유도
즐겨보세요~~

 

분명 또 다른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상 지금까지 찰스리 평택 비전점에서의 컷트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