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일상 리뷰] 지지남매들과 배드민턴 치기!!

by 지지맘💜 2020. 11. 26.
반응형


[일상] 지지남매들과 배드민턴 치기!!


안녕하세요~~
지지파파입니다~~

사친첩을 뒤지다보니 오래전에
찍어 두었던 사진이 있더라고요ㅋ

참고로 코로나 발생 되기전에
작년의 사진이네요ㅋ

지지파파 & 패밀리는 코로나
감염 예방에 마스크 착용
적극 준수하고 있습니다!!!

작은 오해나마 없으시기를 ^^;

 

지지남매와의 배드민턴 시합

 


지지남매들과의 배드민턴치기!!!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힘들었습니다!!!!

같이 추억 만들러 갔다가....
제가 운동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ㅋㅋ

어린 두녀석들이 무한 체력입니다.

지지매들과 음료수 내기
배드민턴 시합이였는데....

체력이 부족해서
음료수 사주고 끝내려고 했으나....

제가 먼저 끝내자고 한 이유를
들먹이며 제 지갑의 돈을 지지남매가
다 털어갔습니다!!!!!

마지막은 지지남매의 약올림에
영혼까지 털렸습니다!!!!


 

둘째 훈이 이기겠다는 필승의 슬라이딩 리시브
제 얼굴을 향해 스매싱을 하는 둘째 훈!!!
2차 스매싱.... 야속한 둘째 훈!!!

 

 

 

 


무한 체력들입니다!!!!
제가 어른이라 이기겠거니 했는데
당했습니다!!!!!!

돈도 잃고 지지남매의 약올림에
마상도 입고....

아빠도 사람인데...
무차별 스매싱에 1시간 배드민턴
치고 제가 GIVE UP!! 했습니다.

집근처에 공설운동장이 있어
주말에 1.500원을 내면
2시간을 사용 할 수있어서 곧잘
이용했는데 코로나로 지금은 못가고 있네요.

코로나 백신 얼른 상용화 되어서
아이들과 마음껏 놀고 싶은
지지파파의 바램의 글이였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