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애드센스 승인 완료 후기

by 지지맘💜 2020.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카오스토리를 시작한 지 오늘로 딱 60일 되었네요.

 

얼마 전 애드센스 승인 신청 이후 여러 부족함으로
애드센스 승인 거절을 받았었는데요.

2차 애드센스 신청 이후 드디어 승인을 받았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이후 그동안의
활동을 말씀드려볼게요~

 

1. 10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2. 12월 초 애드센스 1차 승인 신청.
그러나 승인 신청 불가
.

 

3. 1차 승인 신청 불가 이후 약 7일간 포스팅 미진행.

 

4. 이후 2차 애드센스 승인 신청 이후
최종 애드센스 승인 완료
.

 

5. 블로그 주제는 크게 4가지로 구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만의 글을 써갔었죠.

 

 

여러 곳으로 자문도 구해보고 여러 블로그를
찾아보면서 약 2개월 정도를 운영해왔던
것 같네요.

그렇지만 제 생각에는 저는 그냥 운이 좋아서
승인을 받은 듯하네요.

 

이제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으니 이제부터
더 열심히 포스팅하고 꾸려나가 보려고요.

우울한 크리스마스일까 했는데 애드센스
승인 메일로 그나마 우울함을 조금은 떨쳐냈네요.

 

애드센스 승인된 기쁜 마음에 횡설수설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고 있네요~

더 열심히 포스팅 하고 운영보겠습니다!

 

구독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